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반지 주며 고백하고 싶은 남돌' 1위

  • 문완식 기자
  • 2022-07-15
방탄소년단(BTS) 뷔가 '반지 주며 고백하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뷔는 7월 8일부터 7월 14일 아이돌 커뮤니티 최애돌에서 진행된 '반지 주며 고백하고 싶은 남돌은?'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뷔는 총 투표수 5만 4379표 중 2만 4078표를 획득하며 1위를 기록했다.

'CGV', '세일미', 'KPOP의 얼굴' 등의 별명을 가진 뷔는 '팬아저(팬이 아니어도 저장)'를 부르는 국보급 미모의 소유자로 팬이 아니어도 꼭 실물을 영접하고 싶은 대표적 남자 아이돌로 손꼽혀 왔다.

또 뷔는 아름다운 비주얼 뿐 아니라 카멜레온 같은 매력과 천부적인 센스, 타고난 끼를 자랑하며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최근 뷔는 셀린느(CELINE) 패션쇼를 이끈 에디 슬리먼이 전용기와 함께 초대해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 '본투비 슈퍼스타'의 위엄을 자랑했다.

뷔는 강렬한 존재감으로 수천명의 팬들을 운집시키며 쇼의 중심으로 떠올라 '김태형 효과', '패션쇼 하이라이트', '셀린느의 메가스타' 등의 칭송을 받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흙바닥에 무릎을 꿇고 민들레 홀씨를 불고 등에 땀이 나서 셔츠가 하트모양으로 젖은 멤버를 향해 "마음이 밖으로 나와버렸어요" 라고 표현하며 팬들에게 "꿈 속에 보라색 풍선을 놓고 갈게요" 라고 말하는 뷔는 멤버들이 뽑은 최고의 로맨티시스트이기도 하다.

미모와 재능, 스타성을 타고난 뷔는 사랑이 가득한 순수한 감수성과 인품으로 '얼굴은 명화, 성격은 동화, 인생은 영화'라고 불리며 전세계 팬들의 열렬한 사랑 받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