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본투비 섹시' 방탄소년단 지민, 섹시 가슴 근육 스타..복근까지 핫바디

  • 문완식 기자
  • 2022-07-21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섹시한 가슴 근육으로 여름을 뜨겁게 달구는 남자 연예인에 선정, 인기를 입증했다.

미국 한류 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방탄소년단 지민이 섹시한 가슴 근육으로 여름을 뜨겁게 달구는 남자 연예인에 선정됐다'고 전했다.

매체는 '지민은 철저한 자기 관리로 항상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며 놀라운 신체 비율로 인정을 받았다'며 '그의 날씬한 몸매는 그가 자랑하는 근육질의 체격을 완벽하게 보완한다'고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지민의 핫 바디를 극찬했다.

매체는 지민이 지난 6월 22일 위버스 매거진을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생로랑 재킷을 이너 없이 착용, 탄탄한 가슴 근육과 복근으로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지민의 탄탄하고 완벽한 몸매는 세계 다양한 매체들의 극찬을 받아왔다.

패션 뷰티 매거진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인도네시아는 지민의 핫한 몸매와 매혹적인 비주얼에 대해 집중 보도한 바 있다. 미국 한류 매체 코리아부(koreaboo)도 '지민은 운동을 무척 좋아하는데, 펌프질한 이두박근부터 흠잡을 데 없는 복근까지, 지민의 몸매는 놀랍다'고 극찬했다.

지민은 태국에서 가장 규모가 큰 새해맞이 문화축제인 '물의 축제'라 불리는 '송끄란'에 섹시한 명품 몸매와 친근하고 꾸밈없는 성격으로 초대하고 싶은 셀럽에 선정되기도 했다.

지민은 작은 얼굴에 몸의 80%가 다리 길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비현실적 신체 비율을 자랑한다. 탄탄한 근육 허벅지에 힙 업은 이미 유명하다.

이에 더해 27인치의 허리사이즈, 태권도와 검도, 축구와 농구 등 다양한 종목의 운동과 마샬아츠부터 현대무용, 스트릿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춤으로 다져지고 잘관리된 탄탄하고 슬림한 잔 근육질의 섹시 바디는 '워너비 몸매'로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