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진, 흑백사진도 반짝반짝..자체발광 정석미남

  • 문완식 기자
  • 2022-07-21

방탄소년단(BTS) 진이 세련미가 돋보이는 흑백사진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패션 매거진 W(더블유) 코리아는 지난 1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의 첫 솔로 앨범 청음회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제이홉의 리스닝 파티를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진은 완벽한 비주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 정석미남의 진가를 드러냈다.


진은 절제된 흑백 사진속에서 실크 셔츠와 재킷, 청바지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특히 와인잔을 들고 정면을 바라보는 진의 작은 얼굴에 꽉찬 이목구비와 조각같은 비주얼은 화려한 조명 없이도 스스로 빛을 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진은 앞머리를 내린 헤어스타일로 최강 동안 비주얼을 자랑했다.


진은 지난 15일 제이홉의 리스닝 파티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 hope'의 이름과 함께 두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진은 주머니에 손을 넣은 포즈와 한손을 펼쳐보이고 옅은 미소를 지으며 압도적인 비주얼과 아우라를 자랑했다.

진은 당시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저도 갔는데 노래 다 듣고 구석에서 웹툰 보고 있어서 사진 한 장도 안 찍힘"이란 글로 진의 모습을 궁금해하던 팬들에게 화답했다.


이어 "제이홉 노래 다 듣고 탈출한 뒤 지금까지 게임 하는 중입니다. 마음이 힐링 되네요"라며 생생한 후기로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진의 사진이 공개된 후 트위터에는 해시태그 'seokjin'이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5위, 멕시코 실시간 트렌드 1위, 브라질 실시간 트렌드 3위에 오르는 등 월드스타의 등장에 열띤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지난 6월 앨범 '프루프'(Proof) 발매 이후 진이 보여줄 새롭고 다양한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 감이 높아지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