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동서양 아우르는 천상의 아름다움

  • 문완식 기자
  • 2022-09-12

방탄소년단(BTS) 뷔가 동서양을 아우르는 고혹적인 매력과 독보적인 아우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9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를 통해 '2022 BTS 달마중[DALMAJUNG] Behind Cuts'를 공개했다.

뷔는 티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에 흑발의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수려한 이목구비가 더욱 돋보였다.

뷔는 영리하게 옆으로 고개를 살짝 돌려 오뚝한 콧대와 부드러운 턱선이 시선을 끌었고, 입에는 의상과 비슷한 계열 색상의 꽃을 물어 스스로 한 편의 예술 작품이 됐다.

생기가 도는 붉은 빛의 입술과 살짝 얼굴을 감싼 채 턱을 괸 손, 그윽한 눈빛은 전 세계 팬들을 환호케 했다.

고전미가 돋보이는 한복에 소매는 현대식 리본으로 묶어 고혹적이면서도 세련된 동서양의 완벽한 조화를 잘 표현하며 '천상의 미(Ethereal Beauty)' 수식어를 빛냈다.

푸르른 나뭇잎이 늘어진 나무 아래에 앉아 지그시 눈을 감은 뷔는 마치 숲속의 왕자님 같은 분위기를 뿜어내며 시선을 머물게 했다. 긴 속눈썹, 유려한 얼굴선과 살짝 다문 입술은 아름답고 순수한 소년미를 발산했다.

또 뷔는 꽃모양이 장식된 정자관을 쓰고 손가락을 입술에 댄 채 그윽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수려한 이목구비와 서사 가득한 눈빛은 찰나의 순간마저 압도하며 뷔를 '화보 장인', '화보 천재'로 만든다.

단 세 장의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뷔만의 분위기와 카리스마는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뷔가 가진 고요하지만 강한 무기이다.

앞서 'BANGTANTV'와 공식 인스타그램에 멤버별로 공개한 '2022 BTS 달마중 [DALMAJUNG] Preview' 중 뷔의 영상은 9월 12일 오전 기준 모두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팬들은 "김태형 얼굴에 서사 1230가지가 있어", "태형이와 같은 시대에 살고 있음에 감사해", "신화속 인물도 태형이처럼 감동을 주진 못할 듯", "태형이 분위기 판타지 아닐리 없다", "김태형 + 꽃 = 필승", "잘생긴 얼굴에 한번 놀라고 신비로운 분위기에 또 놀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