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스테이씨, 신곡 'BEAUTIFUL MONSTER' MV 1000만 뷰 돌파 [공식]

  • 김수진 기자
  • 2022-07-20
그룹 스테이씨(STAYC)의 신곡 'BEAUTIFUL MONSTER'가 단숨에 1000만 뷰를 기록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 (뷰티풀 몬스터)'의 뮤직비디오가 지난 20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스테이씨는 6인 6색 다채로운 음색을 내세워 '전원 메인보컬 그룹'으로 화려하게 가요계에 컴백했다. 특히 공개된 지 하루도 채 지나지 않아 1000만 뷰를 달성한 'BEAUTIFUL MONSTER' 뮤직비디오는 스테이씨의 자유분방하고 싱그러운 비주얼과 한층 성장한 모습을 담아내 롱런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테이씨는 지난 19일 발매 직후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지니 실시간 차트 상위권, 멜론 TOP100에 빠르게 진입했다. 타이틀곡 이외에도 'I LIKE IT (아이 라이크 잇)', 'LOVE (러브)', 'RUN2U (TAK Remix)' 등 전 수록곡이 벅스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신 음원 강자'로 다시금 자리매김했다.

'WE NEED LOVE'는 사랑에 대한 용기, 희망, 두려움 등의 감정을 극적인 표현력으로 그려낸 앨범으로 스테이씨는 전 트랙에 걸쳐 '우린 사랑이 필요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히트메이커 전군, FLYT 등 특급 스태프들이 스테이씨의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화제를 이어 나가고 있다.

스테이씨는 21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BEAUTIFUL MONSTER'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고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간다.

▶STAYC(스테이씨) 'BEAUTIFUL MONSTER' MV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