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세븐틴 리더즈, 美 MTV 'We Speak Music' 출연..'CHEERS' 퍼포먼스 최초 공개 [공식]

  • 김수진 기자
  • 2022-07-19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리더즈가 미국 MTV 'We Speak Music'에서 짜릿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세븐틴 리더즈(에스쿱스, 호시, 우지)는 18일(현지 시간) 공개된 미국 유명 음악 전문 방송 MTV 'We Speak Music' 특집 캠페인에 출연해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섹터 17)의 수록곡 'CHEERS'(치얼스)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했다.

MTV 'We Speak Music'은 7월 한 달간 'Music as a universal language(세계 공통어인 '음악')'을 주제로 그동안 MTV 및 VMA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펼쳤던 아티스트를 조명하는 캠페인이며, K-팝 아티스트로는 세븐틴이 처음으로 MTV 'We Speak Music'에 출연했다.

퍼포먼스 영상에서는 에스쿱스가 가장 먼저 등장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산, 시작부터 강렬한 분위기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세븐틴 리더즈는 에너제틱한 'CHEERS'의 분위기에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CHEERS'는 세븐틴 리더즈의 유닛곡으로, 아시안 트랩 스타일의 힙합 곡이다. 신인 시절부터 지금의 자리까지 무한 성장을 이룬 스스로를 자축하고 앞으로 더 성장할 세븐틴의 야망 등 자전적인 이야기를 직설적으로 그렸다. 이들은 다시 한 번 세븐틴만이 가질 수 있는 자부심과 자신감을 표출하며 자신들의 꿈과 야망을 거침없이 드러냈다.

'SECTOR 17'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기준으로 발매 첫날에만 93만 5,138장 팔리며 음반 일간 차트 1위에 등극했다. 세븐틴은 이로써 7개 앨범 연속 '밀리언셀러' 달성을 코앞에 두고 있다.

타이틀곡 '_WORLD'는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 벅스와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총 28개 국가/지역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돌고 돌아', 'Fallin' Flower (Korean Ver.)'(폴린 플라워), 'CHEERS' 등 수록곡들도 각종 차트의 상위권에 포진하는 등 'SECTOR 17'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리더즈(에스쿱스, 호시, 우지)의 유닛곡 'CHEERS'와 타이틀곡 '_WORLD'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