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빅톤, 사우디 최대 K팝 페스티벌 출격..글로벌 무대 활약

  • 공미나 기자
  • 2022-07-01
그룹 빅톤(VICTON)이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리는 대규모 K팝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빅톤은 1일(현지시간) 사우디아라비아 제아 슈퍼돔(Jeddah Superdome)에서 개최되는 'SARANGHAE KSA - Jeddah K-Pop Festival 2022 (사랑해 KSA 제다 케이팝 페스티벌 2022)'에 출연한다.

'제다 케이팝 페스티벌'은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사흘에 걸쳐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리는 대규모 K팝 페스티벌이다. 빅톤은 축제 둘째 날인 7월 1일 무대에 오른다. 사우디아라비아 방문은 처음인 빅톤은 이날 강렬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무대 매너로 현지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빅톤은 올초 태국 방콕에서 팬미팅을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며, 지난 달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팬콘서트 'ONE DAY'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이어 오는 8월에도 일본 도쿄, 오사카 팬콘서트 개최를 확정하는 등 글로벌 K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빅톤은 최근 미니 7집 'Chaos(카오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Stupid O'clock(스투핏 어클락)'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앨범 발매 4일 만에 '자체 최고' 초동 판매 기록을 갈아치우며 기존 최대치 대비 약 32% 상승한 판매량으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