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세븐틴 조슈아, 'double take' 커버공개..'감성 보컬의 진가' 입증

  • 김수진 기자
  • 2022-06-19

그룹 세븐틴의 조슈아가 커버 영상으로 달달하고 부드러운 감성을 선사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오후 세븐틴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 조슈아가 Dhruv의 'double take'를 완벽 재해석한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조슈아는 음향장비가 가득한 녹음실에 앉아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색으로 'double take'를 열창해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조슈아는 섬세한 표현력으로 감성 보컬의 진가를 입증,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특히, 이번 영상은 조슈아가 처음으로 공개하는 커버 영상으로 더욱 화제를 모았으며, 조슈아의 색다른 매력이 담겨 글로벌 팬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조슈아는 세븐틴 보컬팀의 일원으로, 맑고 청량하면서도 깊은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뛰어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작사, 작곡 능력도 갖춘 다재다능 아티스트로 활약 중인 조슈아가 앞으로 보여 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조슈아가 속한 세븐틴은 오는 25~26일 양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세 번째 월드투어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을 펼친다.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 - [COVER] JOSHUA - double take (원곡 : dhruv)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