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흑화한 나인우, 예상치 못한 막내의 반란 [1박2일]

  • 김수진 기자
  • 2022-06-17

'1박 2일'의 막내 나인우가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반란을 일으켜 베이스캠프를 아수라장으로 만든다.

오는 19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제주도 하루 살기' 특집에서는 그 누구보다 제주도를 알차게 즐기는 다섯 남자의 쉴 틈 없는 관광이 계속된다.

이날 멤버들은 제한 시간 내에 미션을 완수하지 못했던 탓에 저녁 식사 획득에 실패한다. 배고픔에 지친 이들 사이에 미묘한 신경전이 벌어지던 그때, 막내 나인우는 갑작스러운 폭주로 모두를 당황하게 한다.

미션에 실패한 이들을 위해 특별한 식사를 제공하겠다는 제작진의 말에 공복을 피하기 위한 '미니게임 지옥'이 펼쳐지고, 나인우는 숨겨둔 게임 실력을 자랑하며 모두를 쥐락펴락한다. 그러던 중 그는 난데없이 밥상을 뒤엎으면서(?) 본격적인 반항을 시작한다고. 종잡을 수 없는 그의 반란에 연정훈은 "굉장히 신박한 방법인데?"라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맹렬한 기세를 보이던 나인우는 뿅망치 대결에서 인정사정없는 반칙 퍼레이드를 펼치며 잠자던 문세윤의 코털을 건드린다. 결국 폭발한 문세윤 때문에 겁에 질린 나인우 앞에 뜻밖의 '최종 보스'가 등장, 범접할 수 없는 포스로 모든 소란을 잠재운다. 이에 나인우는 형들 앞에 무릎을 꿇고 석고대죄했다고 전해져, 혼돈에 빠진 베이스캠프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해진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오는 19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