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영웅시대 전국 팬클럽, 생일 맞아 고향 포천 소흘읍에 장학금 전달

  • 문완식 기자
  • 2022-06-15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팬들이 위기가정 아동을 위한 기부로 따뜻한 사랑을 실천했다.

사단법인 좋은변화(이사장 홍민기)는 6월 14일 영웅시대 전국 팬클럽(구.서경방)과 함께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을 방문, 위기가정 아동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전달은 16일 임영웅의 32번째 생일을 앞두고 영웅시대 전국 팬클럽(구.서경방) 회원들의 후원을 통해 진행됐다.

영웅시대 전국 팬클럽은 사단법인 좋은변화와 함께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심리안정 지원, 설 명절 맞이, 쪽방촌 어르신을 위한 도시락 나눔,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건강을 위한 신선과일 나눔 등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 실천에 앞장서 왔다.
이번 장학금 전달은 임영웅 생일을 맞아 포천 소흘읍 행정복지센터와 사전에 협의, 위기가정 아동청소년 대상으로 장학금 전달을 계획했다.

영웅시대 전국 팬클럽은 "임영웅은 포천 소흘읍 송우리 송우초등학교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며 "임영웅 32번째 생일 기념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키워 나가는 고향 포천 소흘읍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좋은변화 홍민기 이사장은 "가수와 팬의 선한 영향력 모범이 되는 영웅시대 전국 팬클럽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십시일반 모아 주신 귀한 후원금은 포천 소흘읍 위기가정 아동청소년을 바르게 사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사단법인 좋은변화는 '좋은변화를 위한 바른나눔을 실천하는 NGO단체'로, 지속가능성에 중점을 둔 사회문제해결 프로그램을 중점으로 추진하고 있다.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마음치료', 시설퇴소 미혼모가정 '홀로 서는 엄마들을 위한 따뜻한 응원', 폐지수거노인 교통안전을 위한 '반짝반짝 캠페인' 등 복지 사각지대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