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송가인 2022 콘서트 시작 어디서? "서울·인천·광주·대구 중 1곳"

  • 윤상근 기자
  • 2022-03-16


가수 송가인이 2022년 첫 단독 콘서트 시작 지역을 서울, 인천, 광주, 대구로 압축했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17일 "송가인의 2022년 첫 투어 콘서트는 서울, 인천, 광주, 대구까지 총 네 곳의 지역 중 한 곳에서 공연의 포문을 연다"라고 밝혔다.

송가인의 2022년 첫 단독 콘서트는 기존 15개 도시 중 팬들과 지역 여건을 고려해 서울, 인천, 광주, 대구 중 한 곳에서 첫 번째 투어 공연을 시작한다. 송가인은 팬들과 주위의 의견을 취합해 콘서트 일정 발표보다 약 일주일 가량 먼저 첫 번째 후보 도시를 발표하게 됐다. 송가인은 주요 관객이 중, 장년층인 만큼 팬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최종 장소를 23일에 발표할 계획이다.

앞서, 송가인은 단독 콘서트와 특집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만의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다. 2019년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된 첫 번째 단독 콘서트는 역대급 스케일로 놀라움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해당 공연은 CGV와 JTBC에서 실황 영상으로 상영되기도 했다.

그간 선보인 모든 공연에서 매진 신화는 물론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하며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우는 가창력과 장악력을 보여준 송가인이 이번 2022년 첫 단독 콘서트에서는 어떤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송가인의 2022년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최종 일정은 오는 23일에 공개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