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광수 버라이어티 표정 퍼레이드 심드렁→경악 [살인자의 쇼핑목록]

  • 김수진 기자
  • 2022-03-16


tvN 새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의 레거시 티저 영상이 첫 공개됐다.

tvN 새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연출 이언희/극본 한지완/기획 스튜디오 드래곤/제작 비욘드제이) 제작진은 16일 이광수(안대성 역)의 비명을 유발하는 쇼핑 물품이 담긴 레거시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평범한 동네에서 발생하는 의문의 살인사건을 마트 사장, 캐셔, 지구대 순경이 영수증을 단서로 추리해 나가는 슈퍼(마켓) 코믹 수사극.

공개된 티저 영상은 심드렁한 표정으로 물건을 계산하는 의욕 부족 마트 캐셔 이광수의 모습으로 포문을 연다. 하지만 계산대 옆 컨베이어 벨트 위로 올라오는 누군가의 쇼핑 물품이 심상치 않다. 피를 흘리듯이 쏟아진 케첩을 지나 믿는 도끼에 머리가 찍힌 수박, 토마토 소스통 안에서 구조를 요청하는 듯한 낡은 곰인형, 칼을 등에 꽂은 채 희번득하게 눈을 굴리는 생선 등 동네 마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살벌한 물품인 것.

특히 시시각각 변하는 이광수의 버라이어티한 표정에 이목이 집중된다. 단순 기계처럼 물건을 집어 계산하던 이광수였지만 고개를 점점 갸우뚱하게 만드는 쇼핑 물품에 흠칫하더니 경악하고 만 것. 무엇보다 칼을 등에 꽂고 죽은 듯 보였던 생선 눈과 마주치는 찰나의 순간, 외마디 비명을 지르게 만드는 반전이 보는 이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등 스릴 넘치면서 코믹한 연출이 '살인자의 쇼핑목록'에 대한 관심을 절로 고조시킨다.

그런가 하면 "영수증은 버려주세요"라는 마지막 멘트와 함께 이광수가 마주한 쇼핑 물품의 주인은 누구이며 영수증에 담긴 살벌한 진실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무한 자극한다.

한편 tvN 새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영화 '탐정: 리턴즈', '미씽: 사라진 여자' 등을 연출한 이언희 감독과 드라마 '원티드', '오늘의 탐정' 등을 집필한 한지완 작가가 의기투합해 오싹한 살인사건에 발칙한 상상력과 유쾌한 코미디를 더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마트 영수증을 기반으로 한 평범한 동네 사람들의 추리극'이라는 소재와 이광수, 김설현, 진희경 등 개성만점 배우들의 슈퍼 시너지로 작품의 완성도를 담보한다. 2022년 4월 첫 방송 예정.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