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스트로 문빈&산하 "차은우·라키·진진 응원..덕분에 든든"

  • 공미나 기자
  • 2022-03-15

문빈&산하가 아스트로 멤버들의 응원 덕분에 "든든했다"고 밝혔다.

문빈&산하는 15일 오후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REFUGE'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응원해 준 아스트로 멤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산하는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방문한 라키와 진진을 언급했다. 산하는 "뮤직비디오 군무를 찍을 때 라키 형과 진진 형이 왔다. 함께 모니터링하면서 쉬는 시간에 형들이 '소름 돋았다'고 했다"고 전했다. 이어 "너무 고마우면서 기분도 진짜 좋았다"며 "형들이 와줘서 든든했다"고 말했다.

문빈은 쇼케이스 전 응원을 보낸 차은우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방금 전에도 은우가 쇼케이스 잘하고 오라고 했다"고 전했고, 산하는 "나도 (메시지가) 왔다"고 덧붙였다.

서로에게도 고마웠던 점을 표현했다. 산하는 "이번 앨범 안무 난이도가 높았다. 처음 배울 때 웃음거리가 된 적이 있는데, 문빈 형이 모니터링 할 때 다가와서 다양한 조언을 해줬다"고 했다.

문빈은 "이번 앨범은 제가 의견을 많이 냈는데, 그런 만큼 (산하가) 잘 따라주는 게 고마웠다"고 화답했다.

문빈&산하는 이날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REFUGE'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WHO'를 비롯해 몽환적이면서 청량한 사운드의 'BOO', 그루비한 비트와 레트로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곡 'DIA', 서정적인 분위기의 어쿠스틱 팝 곡 'Distance', 감성적인 사운드의 힙합 곡 'Ghost Town'까지 5트랙이 담겼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