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원호 "나를 대표할 키워드, 아직도 찾아가는 중" [인터뷰③]

  • 이덕행 기자
  • 2022-03-12
-인터뷰②에 이어

-솔로 아티스트 원호가 지향하는 것은 어떤 것인가요.

▶어떤 키워드를 들었을 때 '그건 원호'라는 말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예를 들면 예전에 '한류스타=비' '아저씨=원빈' 이런 것처럼 저를 대표할 수 있는 키워드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렇게 해서 사람들에게 멋있고 기분 좋은 기억으로 남는 연예인이 되고 싶어요.

-스스로 생각하기에 그 키워드는 찾지 못했다고 보시나요.

▶아직은 찾는 중인 것 같아요. 물론 몸 좋은 솔로가수 하면 제 이름이 거론되긴 하지만 조금 더 저를 대표할 수 있는 키워드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사실 키워드는 제가 찾는 게 아니라고 생각해요. 저는 꾸준히 대중분들께 저를 어필하고 제가 잘하는 걸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저를 대표할 키워드가 생기지 않을까요.
-인터뷰 내내 팬분들에 대한 애정이 느껴지네요. 혹시 팬분들 자랑을 한 번 해본다면요.

▶제 팬분들은 정말 저를 이유 없이 사랑해주시는 것 같아요. 어떤 조건을 걸지 않고 '나는 원호를 응원하기로 했으니까 모든 걸 응원할게'라는 순수함이 느껴져요. 갈수록 순수함이 보이고 진심이 느껴져서 너무 감사드려요. 팬사인회를 진행할 때 자주 뵌 팬도 있고 처음 뵙는 팬도 있는데 하나 같이 긴장해서 까먹고 그런 모습을 보여주셨어요. 내가 팬들에게 이런 존재라는 생각이 들면서 원동력이 돼요. 어떻게 저렇게까지 힘을 주고 제 생각을 하는지 궁금해요. 제 이름이 적힌 옷이나 굿즈를 밖에서 입고 다니는 팬분들도 계신데 순수하고 귀여우면서도 그런 팬분들이 더 당당하고 재미있게 다닐 수 있도록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어요.

-마지막으로 팬분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려요.

▶지금 제가 이렇게 인터뷰를 할 수 있는 것도 다 팬분들이 저를 응원해주시고 키워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항상 감사함을 잃지 않고 팬분들이 주시는 사랑을 더 많이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가수가 될게요. 꼭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이덕행 기자 | dukhaeng1@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