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뉴이스트 민현, 심장저격..15일 발매 '니들 앤 버블' 오피셜 포토 공개

  • 김수진 기자
  • 2022-03-08
그룹 뉴이스트의 민현이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뉴이스트는 오는 15일 베스트 앨범 'Needle & Bubble'(니들 앤 버블)을 발매하는 가운데,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민현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에서는 순백의 코트를 입고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민현의 모습이 담겼다. 첫 번째 사진에서는 의자에 앉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민현이 동화 속 어린 왕자 같은 분위기를 과시했다.

이어 두 번째 사진에서 민현은 활을 조준한 채로 한쪽 눈을 지그시 감고 있다. 흑백 사진으로 공개된 이번 컷은 분위기를 극대화 했고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두 가지 콘셉트로 공개된 이번 오피셜 포토에서는 꽃으로 장식된 공간, 활과 화살이라는 오브제가 등장해 이들이 가지고 있는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마지막 멤버 렌과 단체 오피셜 포토 공개만을 앞두고 있는 뉴이스트는 추후 트랙리스트, 프리리스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오는 15일 데뷔 10주년을 맞아 베스트 앨범 'Needle & Bubble'을 발매하는 뉴이스트는 지난 10년을 총망라하고 그간의 폭 넓어진 음악 세계를 담아낸다. 뿐만 아니라 공식 팬클럽인 'L.O.Λ.E'(러브)에게 직접 전하고 싶은 멤버들의 메시지로 앨범을 채우며 한층 뜻깊은 신보로 완성시켰다.

한편 뉴이스트의 베스트 앨범 'Needle & Bubble'은 오는 1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