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범접 불가 기품' 방탄소년단 지민, 가장 좋아하는 '착호' 사진 1위

  • 문완식 기자
  • 2022-02-17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가장 좋아하는 '7FATES: CHAKHO'(세븐 페이츠: 착호) 사진(Most Favorite BTS 7Fates: Chakho Photos)에 선정됐다.

지민은 2월 15일 밤 12시(한국시간) 종료된 K팝 인기 투표 플랫폼 'KPOPVOTE'에서 실시한 'Most Favorite BTS 7Fates: Chakho Photos' 투표에서 과반에 가까운 2만 44표(47.94%)를 받으며 1위에 올랐다.

1위에 선정된 지민의 사진은 지난 1월에 공개된 사진이며 짙은 흑발에 올 블랙 착장으로 비현실적인 신비로운 분위기로 팬들의 눈을 사로 잡았던 사진이다.

특히 턱에 손을 올린 채 그윽한 눈빛으로 아래를 향하는 지민의 눈빛은 도사역인 캐릭터 'Haru'의 성격을 제대로 표현하며 범접할 수 없는 기품 있는 카리스마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날렵한 턱선과 페이스라인, 매끄럽고 흰 피부, 블랙 헤어의 인형미와 동서양을 아우르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이목구비와 눈빛, 우아하고 섹시한 남성미까지 표현이 어려울 정도의 다양한 분위기를 고루 갖추고 있는 지민은 '프린스' 외모로 만화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만찢남'의 정석인 외모로 인해 세계의 팬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