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복싱에 진심인 방탄소년단 정국..女心 강타

  • 문완식 기자
  • 2022-01-26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복싱에 대한 끊임 없는 열정을 보여주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1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앗..!ㅋㅋ" 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2개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정국이 트레이너와 함께 복싱 연습에 흠뻑 빠져있는 모습이 담겼다.

정국은 글러브를 낀 채 날렵한 몸놀림을 보이며 초스피드 강펀치로 복싱 미트를 강하게 치고 있다.

평소 복싱 연습 영상을 꾸준히 공개해 온 정국은 펀치를 날리며 고도의 집중력을 보였고 나날이 더 발전한 수준급 실력과 뜨거운 열정을 느끼게 했다.

정국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박력 넘치는 남성미로 치명적인 섹시함도 발산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또 마지막에는 천진난만한 소년 같은 해맑고 귀여운 웃음을 보이며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울 정국이 이러다가 체육계가 탐내는 복싱강아지되는거 아녀?!" "정국이 파워 넘치게 복싱하는 모습에 하루 피곤함이 싹 날아간다" "정국이 실력 더 늘었네 노력 강아지 잼나게 복싱하는 거 같아서 보기 좋아" "복싱 다하고 마지막 해맑게 웃는 정국이 너무 귀엽고 무해하다 진짜 킹받네" "우리 꾸기 체육했어도 올림픽에서 이름 알리고 나는 또 티비 보다가 반했을 운명이었겠지" "정국이 인스타 게시물 4분의 1이 복싱이야 나 복싱 배워야해" "정국아 설마 복싱 대회 나가는거 아니지?ㅎㅎ" "정국이 복싱에 진심인 거 열심히 하는 열정 멋있어" "정국이 복싱 영상 봐도 봐도 힐링됨 해피하고 맑은 에너지 가득"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