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펜타곤, 신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 MV 33시간 만 천만뷰

  • 김수진 기자
  • 2022-01-26
그룹 펜타곤의 신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가 뮤직비디오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4일 오후 6시 공개된 펜타곤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IN:VITE U'(인바잇유)의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1월 26일 오전 3시 기준)를 넘어서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Feelin' Like'(필린라이크)의 뮤직비디오는 펜타곤의 물오른 비주얼과 특유의 세련된 퍼포먼스가 담겨있어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펜타곤은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를 발표하고 벅스 뮤직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가 하면 수록곡까지 전부 차트 상위권에 줄을 세우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이에 힘입어 해외 차트에서도 펜타곤의 존재감은 빛났다. 이번 신보인 미니 12집 앨범 'IN:VITE U'(인바잇유)는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러시아, 멕시코, 브라질, 스페인, 폴란드 등 30개 지역에서 1위(1월 25일 기준)에 이름을 올렸으며,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는 아이튠즈 톱 송(Top Song) 차트에서 멕시코, 브라질, 아르헨티나, 에콰도르, 콜롬비아, 페루를 비롯한 11개 지역에서 1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차트에서도 1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인기몰이 중이다.

신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는 인트로부터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팝과 R&B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낸 곡으로 멤버 진호, 키노, 우석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펜타곤은 신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