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북미 한류 매체 '코리아부'(koreaboo)는 '방탄소년단 지민이 완벽한 남자친구 룩을 선보였다'며 지민의 패션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매체는 '네티즌들은 (지민의 패션을)완벽한 남친룩이라는 표현으로, 현재 혹은 미래의 남자 친구가 어떻게 옷을 입으면 좋을지 묘사하곤 하는데 지민은 완벽한 남자 친구룩의 예로 각광받고 있다'며 지민의 가장 멋진 남자친구 룩 10가지를 소개했다.
먼저 방탄소년단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인더숲 BTS편 시즌2' 에서 패션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블루진에 라운드 티셔츠를 입고 기타를 치며 선배미를 뽐낸 지민의 모습을 소개하며 '지민은 너무 잘생겼어!'라고 극찬했다.








마지막으로 화장기 없는 깨끗한 얼굴의 지민이 오버사이즈 그레이 후드 점퍼를 입은 모습을 소개하며 '캠퍼스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같다. 비록 그 모습이 매우 캐주얼하지만, 그는 런웨이에 오를 준비가 된 것 같다'며 마지막까지 극찬을 보냈다.

이처럼 지민은 패션 비즈니스(BoF)의 연감, '2019 클래스'에 '모델 및 뮤즈'로 등재되는 등 21세기 '잇보이'이자 '패션 아이콘'으로서 강력한 트렌드와 유행을 이끌며 '남친룩의 정석'으로 극찬받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