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가슴 뭉클 아련한 추억..임영웅 '보라빛 엽서' 1300만뷰 넘었다

  • 문완식 기자
  • 2021-11-15

가수 임영웅의 가슴 뭉클한 '보라빛 엽서' 무대 영상이 1300만 뷰를 달성했다.

지난해 2월 28일 TV조선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 '보라빛 엽서'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 [내일은 미스터트롯] 9회' 영상은 11월 15일 1300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준결승 레전드 미션곡으로 '보라빛 엽서'를 선택하며 "예전부터 행사를 단면 설운도 선배님 노래를 즐겨 불렀다"며 "워낙 명곡이 많지만 '보라빛 엽서'라는 곡을 가장 불러보고 싶다. 그동안 조금 무거운 주제들의 노래로 감정을 표현했다면, 이번에는 누군가를 사랑하는 예쁜 마음을 담은 로맨틱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드리려 했다"고 밝혔다.

임영웅에게 '보라빛 엽서'는 남다른 의미를 지닌 곡이다.

그는 제작진이 "이 가사를 보고 생각나는 여인이 있나?"라고 묻자 "그렇다"며 "고등학교 3학년 때 집에 데려다주던 길이 항상 생각이 난다. 항상 데려다주고 다시 나는 혼자 돌아가던 그 골목 골목들이 다 기억난다"고 추억을 회상한 뒤 부끄러워했다. 임영웅은 '보라빛 엽서'로 1라운드 1위에 올랐으며 시청자 인기투표에서도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은 가창력, 무대 매너 등 완벽한 감동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감성 장인' 매력이 오롯이 담긴 임영웅의 레전드 무대이다.

▶임영웅 '보라빛 엽서' [내일은 미스터트롯] 9회 20200227, TVCHOSUN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