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음악중심' NCT 127 'Favorite' 1위..2AM·라붐·더보이즈 컴백[★밤TView]

  • 공미나 기자
  • 2021-11-06

그룹 NCT 127이 'Favorite (Vampire)'으로 '쇼! 음악중심' 11월 첫째 주 1위를 차지했다.

6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NCT 127 'Favorite (Vampire)'이 세븐틴 'Rock with you', 아이유 'Strawberry Moon'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1위 호명 후 NCT 127 태일은 "이 상을 안겨준 시즈니에게 감사하다. 도와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고 멤버들 사랑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우는 "항상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저희를 위해 힘써주는 분들이 있어서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수상의 기쁨을 전했다.

NCT 127의 'Favorite (Vampire)'은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사랑의 끝에서도 상대만이 나의 전부이고, 환희가 되어준다는 메시지를 드라마틱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날 다채로운 컴백 무대도 펼쳐졌다.

7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2AM은 신곡 '가까이 있어서 몰랐어'로 감미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이 곡은 소중함을 몰랐던 이를 향한 그리움을 표현한 곡으로, 방시혁 프로듀서가 참여했다.

'상상 더하기'로 역주행 신화를 쓴 라붐도 신곡 '키스 키스'로 컴백했다. 이 곡은 어지는 꽃잎처럼 사뿐히, 한여름의 소나기처럼 강렬하게 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멤버 소연이 작사에 참여했다.

더보이즈는 신곡 '매버릭'으로 3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을 알렸다. 힙합 장르의 '매버릭'은 다채롭게 전환되는 리듬과 멤버들의 강렬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특별한 나를 찾아가는 멤버들의 자신감과 포부를 담았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2AM, 소란, 라붐, MJ, 전소미, 더보이즈, TO1, NCT 127, 에일리, 이진혁, 박지훈, 피엘, 다크비, EPEX, LIGHTSUM이 출연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