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 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에서는 올 겨울 스타일리시한 로고 포인트 다운자켓 윈터 컬렉션(Winter Collection)을 출시했다.

영상 공개 후 진이 입었던 다운 재킷은 휠라 코리아(FILA KOREA) 공식 싸이트에서 빠르게 품절 됐다. 진은 최고의 광고 모델로서의 입지를 다지며 진정한 '품절킹' 면모를 보여줬다.

매체는 "화보 속 진은 인형 같은 미모와 완벽한 비주얼을 뽐낸다. 그는 모든 브랜드가 꿈꾸는 모델임을 스스로 증명했다. 프로모션 사진 속 그가 입은 재킷은 전체 컬렉션 중 조기 품절 되었다. 진의 BT21 케릭터와 마찬가지로 '품절킹' 으로서 계속해서 기록을 세우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인더숲' 시즌 2의 티저 사진이 공개된 후 진이 착용한 후드짚업 또한 '위버스샵'에서 뜨거운 호응을 받으로 가장 먼저 솔드 아웃 되었다.
또 휠라 광고에서 착장했던 브라운 컬러 후드 티셔츠와 블랙 버킷햇이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입은 의상 중 가장 먼저 품절되기도 했다.
진은 글로벌 슈퍼스타로서 광고나 행사 참석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노출되는데 진이 입거나 착용한 가방 액세서리 신발 등의 제품들이 빠르게 품절로 이어지면서 진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의 힘이 얼마나 강력한지 잘 보여 주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