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민이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 한 '친구'가 배급사 월트디즈니 컴퍼니코리아의 OST 삽입 공식 확인에 이어 지난 23일 마블 뮤직이 공개한 세계 최대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이터널스' OST 리스트에 정식으로 올랐다.
지민의 프로듀싱곡 '친구'는 한국어 곡으로 마블 영화 오리지날 트렉에 정식 등록된 최초의 노래라는 기록을 선점하며 지민의 음악적 높은 역량을 세계적 아티스트 대열에 각인 시키게 됐다.


'친구'는 지민이 겪은 자전적 이야기의 유쾌하고 진정성 있는 가사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트렌디한 멜로디와 지민의 유니크한 보컬과 음색, 가스펠 풍의 웅장함이 인상적인 발라드 곡이다.

더불어 발매 약 1년 8개월이 지난 10월 23일 기준 지민의 '친구'는 유튜브 오디오 3114만 뷰, 스포티파이 1억 2600만 스트리밍을 기록하며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으로 앞으로 음악적 행보에 더욱 기대를 모으며 아미 팬들 사이에 영화 개봉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