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슈퍼주니어 예성X신동X은혁, '뮤직뱅크' 1위에 "엘프 고마워"

  • 강민경 기자
  • 2019-10-25

그룹 슈퍼주니어가 '뮤직뱅크'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멤버 예성, 신동, 은혁이 엘프(슈퍼주니어 팬클럽 이름)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슈퍼주니어 멤버 예성, 신동, 은혁이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뮤직뱅크' 1위에 오를 수 있게 해준 엘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예성은 오늘도 고마워 #ELF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뮤직뱅크' 1위 트로피와 꽃다발이 담겨있다.

신동은 #고마워 #1위 #뮤직뱅크 #슈퍼클랩 #신동 #슈퍼주니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신동은 '뮤직뱅크' 1위 트로피를 들고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은혁은 엘프야 고마워 고마워 정말 정말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은혁은 신동, 동해, 규현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이날 슈퍼주니어는 '뮤직뱅크'에서 1위에 올랐다. 슈퍼주니어는 이런 날이 다시 오네요. 행복해요. 저희가 포기하고 싶고 넘어졌을 때 손을 내밀어준 엘프(슈퍼주니어 팬클럽 이름)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다. 포기하지 않고 무대를 멋잇게 만늘어준 멤버들에게도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슈퍼주니어는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한 게 짧게는 5년, 길게는 7년 만에 했다. 오랫동안 저희를 응원해준 엘프가 있었기에 오랜 시간 행복할 수 있었다. 진심으로 고맙고 사랑한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앞서 슈퍼주니어는 1위 공약으로 엔딩 요정을 내세웠던 터. 앙코르 무대에서 슈퍼주니어는 엔딩 요정 퍼포먼스 공약을 이행해 눈길을 끌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