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9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방탄티비를 통해 공개된 'Butter (feat. Megan Thee Stallion)'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에서 지민이 착용한 트레이닝 복과 스니커즈가 품절됐다.
해당 영상에서 짙은 아이보리색의 트랙 팬츠와 하이넥 풀 오버. 여기에 블랙 스니커즈를 매치해 지민의 환상적인 바디 라인과 비율로 팬심을 흔들었다.
짙은 흑발에 화장기 없는 매끈한 피부, 지민의 청초한 매력에 묘한 섹시함까지 더해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9일 0시 스페셜 퍼포먼스 예고장이 공개된 직후부터 품절 대란이 일었다.

스니커즈 역시 사진이 공개후 4시간 만에 판매 사이트 'ATTERLY'에서 대부분의 사이즈가 모두 품절되었다.




이런 지민의 모습에 지민이 입은 트레이닝 복 브랜드인 'Rhude'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Rhude boy'라는 글로 예고장 사진을 게시하며 남다른 관심을 표현했다.

특히, 앞서 3일 공개된 인더숲 시즌 2 티저 포토에서 착용한 'Rhude'사의 흰색 라운드 반팔 티셔츠를 품절에 이은 연속 품절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지민은 평소 탁월한 패션 센스로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탄생 시키며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 금액과 상관없이 품절시켜오며 32개월 연속 개인 브랜드 평판 1위의 막강한 브랜드 신화다운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