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전율의 인트로' 방탄소년단 뷔, 국보급 미모로 알린 서울의 美

  • 문완식 기자
  • 2021-09-10
방탄소년단(BTS) 뷔의 국보급 미모와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가 팬들을 설레게 했다.

9일 방탄소년단이 명예 관광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서울의 홍보영상 '어기영차' 시리즈 첫 번째 영상 '2021 YOUR SEOUL GOES ON', '어기영차 서울 편(with BTS)'이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에 공개됐다.

'어기영차' 시리즈 첫 번째 영상 '어기영차 서울 편(with BTS)'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내레이션에 참여해 다채롭고 역동적인 서울의 모습을 보여 준다. 방역에 힘쓰는 의료진, 힘든 시기를 버티고 있는 관광업계 종사자와 소상공인을 포함한 내외국인의 소소한 일상을 담았다.

영상은 화려한 서울 야경을 배경으로 웅장한 북소리가 퍼지는 가운데 뷔가 낮은 목소리로 '어기영차'를 선창하면서 시작된다. 뷔의 마력적인 목소리는 몰입감을 높여 영상의 시작부터 기대감에 넘치게 했다. 어두운 조명 속에서도 언뜻 보이는 카리스마 넘치는 뷔의 옆모습은 마치 한 마리의 호랑이 같은 포스로 어둠마저 압도했다.

방탄소년단의 촬영은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진행됐다. 뷔는 산수화가 걸려 있고 노송과 화재와 재앙을 막는 상서로운 동물 해치가 세워진 배경에 맞게 진베이지 의상에 산수화가 그려진 부채를 들고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한복을 연상시키는 수수하면서도 편안한 라인의 슈트를 입은 뷔의 미모는 빛이 가득했다. 도자기로 빚은 듯 단아하면서도 부드러운 얼굴선과 화려한 이목구비의 국보급 비주얼에 팬들은 감탄을 보냈다.

부채를 펼치는 짧은 순간에도 뷔의 손짓과 아래로 향한 눈빛에서 나오는 우아한 아름다움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배경과 의상 모든 것이 고전적이며 담백한 색감으로 가득했지만 뷔의 화려한 이목구비는 이조차 더할 나위 없이 화려하게 만들었다.

팬들은 "태형이가 서울 오라고 하는데 당장 가고 싶어", "목소리 대박, 팔에 소름 돋았어", "태형이 고져스하다", "어두운데 눈에서 빛이 나는게 보여", "박물관에서 조각이 움직이고 있는데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