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스트로, 'After Midnight' MV 3000만 뷰..자체기록 경신ing

  • 공미나 기자
  • 2021-09-09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가 'After Midnight'로 역대급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9일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에 따르면 아스트로의 미니 8집 'SWITCH ON'(스위치 온)의 타이틀곡 'After Midnight'(애프터 미드나잇) 뮤직비디오는 지난 8일 오후 10시께 3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는 아스트로 자체 최단 기록이다.

특히 6인 6색의 청량한 시너지가 담긴 아스트로의 'After Midnight'은 데뷔 이후 첫 공중파 1위 등극에 이어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 남다른 저력을 보여줬다.

또한, 발매 직후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것은 물론, 가온 차트 3관왕을 포함해 아이튠즈 톱송과 톱앨범 차트 등 37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며 괄목할 성적을 이뤄냈다.

미니 8집 'SWITCH ON'은 전 멤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는가 하면, 지난 6년간 함께 걸어온 아스트로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앞으로 걸어갈 미래를 담아낸 앨범이다. 또 아스트로표 청량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After Midnight'으로 글로벌하게 큰 사랑을 받으며 독보적인 서머킹으로 자리매김, 연일 놀라운 성과를 기록하기도 했다.

아스트로는 앨범 활동 이후에도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