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광고계 블루칩' 방탄소년단 뷔, 광고를 영화처럼..어둠을 깨는 매혹적 'V-isual'

  • 문완식 기자
  • 2021-08-14
방탄소년단(BTS) 뷔가 매혹적인 완벽 비주얼의 '화보 천재', 광고 제품까지 돋보이게 하는 '광고 천재' 면모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휠라 코리아(FILA Korea)는 지난 13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Find Your Basics. 이 가을, 가장 편안하고 나답게'라는 슬로건과 함께 2021 가을 신제품 광고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구름이 걷힌 뒤 가장 먼저 등장한 뷔는 짧은 헤어 스타일로 이마와 눈썹을 드러내 더욱 돋보이는 '조각 미남'의 모습으로 팬심을 흔들었다. 뷔는 연한 그레이 컬러의 티셔츠와 같은 계열의 루즈핏 나일론 자켓을 착용, 베이직 아이템의 콘셉트를 자연스러우면서도 시크한 자신만의 아우라를 뽐내며 완벽하게 소화해 집중도를 높였다.
신이 심혈을 기울이는 노력으로 빚은 예술 작품이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 만큼 눈부신 비주얼은 톤 다운된 영상을 밝게 빛냈다.

길고 가는 손가락으로 턱을 살짝 괸 채 그윽하게 바라보는 눈빛은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들었고, 매끄러운 목선과 턱선을 비롯한 이목구비는 조각상을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켰다.

명실상부 '세계 1위 미남' 뷔의 얼굴이 화면에 클로즈업 되자 팬들은 환호했고, 기품있는 아우라가 화면을 가득 채웠다. 카메라를 바라보는 뷔의 시선은 마치 눈이 마주친 것 같은 착각이 들게 함과 동시에 설렘을 안겼다.
같은 라인의 루즈핏 나일론 팬츠와 재킷을 매치한 착장에 경량 아웃포켓 백팩을 한쪽 어깨에 걸친 채 서 있는 뷔의 모습은 우월한 피지컬을 자랑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공개됐던 휠라 광고 영상에서 뷔가 착용한 옷, 신발, 가방 등의 제품은 가격의 고하, 종류를 불문하고 순식간에 판매되며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과시하며 '품절 킹'의 위력을 보여준 바 있다.

팬들은 "몇 초만에 지나가도 임팩트 장난 아니다", "볼 때마다 감탄 나오는 미모다. 태형이 사람 맞지?", "의류 광고 아니고 영화속 주인공 같다", "오늘도 태형이 눈빛에 내 지갑은 열린다. 태형이랑 똑같은 옷 사야겠어", "컨셉 소화력 최고. 매 광고마다 다른 모습이야"라며 뜨겁게 반응했다.


▶BTS(방탄소년단) 'Find Your Basics' - Main, FILA KOREA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