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여심 홀리는 고혹적 귀족美..갤럭시Z플립3에 짜릿 키스 '설렘 폭발'

  • 문완식 기자
  • 2021-08-13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광고 영상 속 고혹적 귀족미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삼성 모바일은 지난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Galaxy x BTS: Get it, let it roll (with Galaxy Z Flip3)' 새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지하철에서 버즈를 착용한 여성이 삼성 신제품 Galaxy Z Flip3으로 빌보드 핫 100의 9회 1위 곡인 '버터'를 재생하며 시작된다.


짙은 흑발 스타일의 지민은 흰색 라운드 셔츠와 파스텔 톤의 라벤더 컬러 수트를 입어 고급스럽고 시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지하철에서 폴더블을 통해 버터의 킬링 파트인 지민의 '1:11' 파트가 탄생한 체육관으로 이동 장면에서는 체육관과 잘 어울리는 레드 가디건과 아이보리 슬랙스로 산뜻하면서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한 지민은 다채로운 표현력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하며 광고 몰입도를 높였다.
지민은 여유로운 눈빛과 시시각각 변화하는 디테일한 표정 연기, 여기에 '버터' 포인트 안무인 손등 키스 킬링파트 안무에서 Galaxy Z Flip3에 짜릿한 키스로 제품을 노출을 극대화시키며, 탁월한 연출에 탄사를 자아냈다.


한 손을 바지 주머니에 넣은채 지하철 출입문에 기대 선 지민은 다른 손으로 Galaxy Z Filp3을 들고 바라보며 부드럽게 미소 지은 후 깊은 눈빛과 함께 창밖을 바라보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민은 시크하고 모던하며 섹시한 남성미까지 발산, 마지막 까지 설렘과 긴장을 놓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삼성 모바일(samsungmobile), 삼성 모바일 라틴 아메리카(samsungmobileLatin), 필리핀 최대의 모바일, 유선, 브로드밴드 네트워크 회사인 글로브 텔레콤(Globe Telecom), 필리핀 통신사 스마트커뮤니케이션(Smart Communication)등이 지민의 사진을 사용해 홍보에 나섰고, 북미 한류 매체 코리아부(koreaboo)도 광고 속 지민의 사진을 사용해 광고 소식을 빠르게 전했다.

팬들은 '지민이 들고 있는 폰으로 당장 바꾸고 싶어요', '폰에 버터 킬링 키스라니 광고 천재 맞지', '귀족적 지민 이미지와 찰떡', '지민 눈 빛에 푹 빠지고 잘샘김에 설렘', '레드 컬러도 산뜻하게 소화시키는 광개토 팔레트 슈스' 등 열렬한 팬들의 반응이 이어졌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