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Perfect Artist' 방탄소년단 지민, BTS 협업 제작자들도 최애 선언..'다재다능 아티스트'

  • 문완식 기자
  • 2021-08-13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팀 협업 제작자들의 '최애'로 꼽히며 다재다능한 아티스트 면모를 입증했다.

미국의 유명한 프로듀서 캔디스 소사(Candace Sosa)가 미국 매체 긱스핀(GEEKSPIN)과의 인터뷰에서 "BTS 지민에게 호감이 간다. 지민과 같이 가야 할 것 같다"며 지민을 최애로 선언한 사실이 알려져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캔디스 소사는 '소우주', '매직샵', '앤서 러브 마이셀프'(Answer:Love Myself), '문'(Moon) '유포리아'(Euphoria) 등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음악에 수차례 참여힌 미국의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이며, 특히 지민의 개인곡 협업이 없었기에 더욱 이목을 끈다.

앞서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버터' 등의 제작에 참여한 송라이터 제나 앤드류스(Jenna Andrews)는 "지민의 목소리에 푹 빠졌다. 나에게 '잭슨 5'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고 고백했다.

지민의 솔로곡 '세렌디피티'(Serendipity) 안무 제작을 맡은 세계적 안무가 브라이언 푸스포스(Brian Puspos)는 "세렌디피티 안무를 맡게 돼서 영광이다"라는 찬사와 함께 "지민의 안무를 맡기 전부터 지민을 너무 좋아했다. 지민과 함께 다시 일하고 싶다"며 러브콜을 보낸 것이 알려져 화제였다.

'버터'(Butter)의 안무 제작을 맡은 GANMI 댄스 그룹의 안무가 가와시마 소타 또한 지민의 남다른 춤 실력을 극찬하는 등 지민은 함께 손발을 맞춰 BTS의 곡을 작업한 제작자들로 부터 특별한 주목을 받아오며 다재다능한 독보적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지민은 비교불가한 귀에 꽂히는 아름다운 음색의 보컬, 본적없는 매력의 화려한 퍼포먼스, 시선을 모으는 신비로운 비주얼과 옴므파탈 매력등으로 팀을 대표하는 인기와 매력에 'BTS의 Frontman'으로 불려오며 대중뿐 아니라 직접 제작에 참여한 관계자들까지 매료시키는 완벽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발휘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