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민은 10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늦게 알아서 미안해요 진심으로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랑'의 영상을 캡쳐해 게시했다.
'Sarang'(사랑)은 지난해 지민의 26세 생일(10월 13일)을 맞아 베트남 팬들이 공모를 통해 만든 창작 애니메이션과 지민의 무대 영상 및 팬들의 생일서포트 등 감동의 순간을 모아 만든 뮤직 비디오다.


팬미팅 당시 한 팬이 "지민 오빠 생일때 베트남 아미들이 팬송 'Sarang'(사랑)이라는 노래를 만들었는데 알고 있나요"라는 질문을 하자 지민은 "끝나고 꼭 찾아 보겠다"고 답했다. 지민이 약속을 잊지 않고 다음날, 위버스 포스트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인증한 것이다.

약 10개월 만에 지민에게 닿은 감동의 현장에 전 세계 팬들은 '지민이 꼭 알기 바랬는데 너무 행복해요', '아름다운 가수와 팬 사랑에 눈물나', '마음 알아주고 표현해주는 감동 슈스', '가사처럼 하고 싶은대로 다 하기를' 등 감동을 나타냈다
'Sarang'(사랑)을 제작한 베트남 팬들도 트위터 해시태그 #ThankyouJimin 으로 지민에 화답했으며 'sarang'은 베트남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2위에 오르는 화제를 이끌었다.

"우리는 너의 빛이 되고 곁에 있어", "네 좋아하는대로 해", "네가 괜찮다면 우리도 괜찮아", "사랑은 우리에게 힘", "네가 웃기만 하면 우리는 괜찮아", "우린 끝까지 함께 할거야"등의 가사로, 항상 지민의 행복을 먼저 바라는 팬들의 소중한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Sarang'(사랑)을 제작한 베트남 팬베이스 '라이브 포 지민스 보컬'(LIVE FOR JIMIN'S VOCAL)은 올해도 지민의 생일을 기념해 미니앨범 팬 헌정곡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해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OFFICIAL MV][FAN SONG] "Sarang" (사랑) - JIMIN's 2020 BIRTHDAY PROJECT By LFJV, LIVE FOR JIMIN'S VOCAL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