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진 팬들, '에피파니' 3주년 기념 저소득 취약계층 돕기 쌀·마스크 기부..선한 영향력 실천 '훈훈'

  • 문완식 기자
  • 2021-08-07

방탄소년단(BTS) 진의 솔로곡 '에피파니'(Epiphany) 3주년(8월 10일)을 기념해 팬들이 따뜻한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진의 서포터즈 '달무리 기사단'은 '에피파니' 3주년을 맞이해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 단체 생명의전화 종합사회복지관에 최근 쌀 100kg과 KF94 마스크 1204장을 기부했다. 마스크 1204장은 진의 생일(12월 4일)을 의미한다.

생명의전화 종합사회복지관은 무료급식소를 이용 중인 어르신들에게 쌀 100kg을 전달했다. 마스크 1204장은 아동, 청소년, 청년에게 전해졌다.

생명의전화 종합사회복지관은 "'달무리 기사단'의 나눔을 시작으로 지역 사회에 선한 나눔이 이어지길 소망한다"라고 전했다.

2018년 8월 10일 공개된 '에피파니'는 방탄소년단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에 수록된 진의 솔로곡이다. 자기 사랑에 대한 메시지와 진의 청아한 음색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많은 팬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안겼다.

한편 '에피파니' 3주년을 맞아 진의 팬 계정 'KONI'는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인근 신용산역 일대에서 8월 7일~8일 양일간 가로등 배너 광고를 진행한다.


▶BTS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結 Answer 'Epiphany' Comeback Trailer, HYBE LABELS

▶Epiphany, BANGTANTV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