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다 같이 즐겨요!" 방탄소년단 지민 '퍼미션 투 댄스' 챌린지 열풍 견인..유튜브+인스타 인기 폭발 'SNS 제왕'

  • 문완식 기자
  • 2021-07-30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퍼미션 투 댄스 챌린지(Permission to Dance Challenge)'가 폭발적 관심을 모으며 인기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30일 "세계 어디에 있든 방탄소년단의 #PermissiontoDance에 춤추며 다 같이 즐겨요"라며 '퍼미션 투 댄스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했다.

체크 그레이 셔츠와 흰색 슬랙스의 깔끔하고 세련된 의상을 극대화 시키는 지민의 비현실적인 다리 길이로 늘씬한 바디핏을 뽐내며, 행복 가득한 미소를 머금고 두 손 브이를 만들어 '평화'의 의미를 담은 안무를 선보여 동참을 이끌었다.


앞서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YouTube)는 "지민과 함께 자신의 동작을 뽐내며 편집 비디오에 출연해 보세요!"라는 문구와 지민의 셀카로 '퍼미션 투 댄스 챌린지'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사진 속 브이 포즈의 지민은 이마를 덮은 흑발로 극강의 미소년 동안미를 뽐내며 쌍꺼풀 없이 길고 큰 눈과 매끈한 피부, 우아한 목선과 매력적인 오각형 섹시 턱선 등 눈을 뗄 수 없는 명품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민은 23일 공개된 멤버별 7개의 챌린지 영상 중 인스타그램 약 550만 뷰 최초 돌파 및 유튜브 약 317만 이라는 폭발적 반응으로 플랫폼을 장악하며 '퍼미션 투 댄스 챌린지'를 이끄는 견인차로, 밝고 긍정적인 해피바이러스가 되어 전 세계 팬들에게 힐링과 희망을 전파하고 있다.

지민은 인스타그램 #jimin 해시태그 6273만의 개인 세계 1위 최강자답게 '퍼미션 투 댄스'와 '버터' 싱글 앨범 비주얼 콘텐츠 역시 약 500만을 넘어 동발 영상 중 역시 최고, 최단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버터'(Butter) 콘셉트 클립 또한 가장 마지막에 공개됐음에도 713만 뷰로 최다, 유일의 폭발적 인기를 누리며 BTS 챌린지 열풍을 견인하고 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