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고급스러운 남신 자태와 명품 연기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클라우드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톡톡 터지는 #탄산볼륨 으로 마지막 한 모금까지 신선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한 목 넘김! #정국 까지 반한 클라우드의 신선함!'이라는 글과 함께 정국의 광고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정국은 맛을 음미하는 듯 눈을 감고 클라우드 맥주를 벌컥벌컥 맛깔스럽게 마시며 찌푸린 미간으로 청량하고 시원한 탄산의 목 넘김을 보는 이들에게 리얼하게 전했다.
이후 정국은 눈을 크게 번쩍 뜨면서 "하~후~"라고 탄성과 숨을 내 뱉으며 맥주의 깊이 있는 풍미와 톡 쏘는 탄산의 느낌을 표현해 10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당장이라도 맥주가 생각나는 강력한 인상을 심어주며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했다.
정국은 "초신선 생 라거 클라우드"라며 감미로운 목소리로 멘트를 날려 귀를 사로잡았다.

맥주를 넘기는 정국의 목에서는 섹시함이 묻어 났다. 정국은 정면을 향해 치명적인 눈 맞춤과 마성의 미소로 설렘을 유발했다.
팬들은 "눈 커졌어 저거 찐~ 연기 감칠맛 나게 잘한다" "맥주 참모델 칭찬해♥" "광고 진정성 무슨 일?" "되게 시원하게 마신다 맥주 땡기는데" "하이퍼리얼리즘ㅋㅋ" "세상에서 젤 귀엽게 마시기 1등" "맥주 마시는 것도 이렇게 잘생기고 멋지고 섹시할 일?" "맥주 광고가 왜 이렇게 청량하냐" ""헐 찐으로 맥주 마시고 싶어 졌어ㅋㅋ" "히야 맥주 광고 제대론데? 멋지다" "침 넘어간다 ㅋㅋ 당장 사러 가야겠어" "천상 배우 전정국" 등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