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순백의 아름다운 비주얼과 타고난 배려심으로 팬들을 사로 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4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를 통해 'Autograph Time for BTS'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특히, 지민은 멤버들에게 CD 케이스에 사인 표지를 잘 넣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기도 하고 사인 CD 정리도 도와주는 등 멤버들을 살뜰히 챙기는 다정하고 세심한 모습의 평소의 남다른 멤버 사랑을 보여주며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

팬들은 '우아하고 고혹적인 왕자님이 여기에', '지민 천사를 보니 여기가 천국', '지민의 멤버 사랑은 너무 무해해요', '말하는 것도 정말 예뻐. 이건 배워야해', '지민이 사인 CD 제발 갖고싶다' 등 호평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사인 CD는 일본 팬클럽을 통해서 1만엔이상 구입한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BTS사인 CD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Autograph Time for BTS - BTS (방탄소년단), BANGTANTV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