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팬클럽 임히어로서포터즈 생일 기념 1000만원 기부-코엑스 미디어 타워·메가박스 광고 이벤트

  • 문완식 기자
  • 2021-05-31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임히어로서포터즈가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기부와 옥외 광고를 진행한다.

임히어로서포터즈는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경기도 포천 보육시설 공동생활 아동들의 자립활동을 위한 연계사업에 1000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지난 3월 500만원, 5월 500만원이 전달됐다. 기부금 1000만원은 '공동생활 시설아동들의 자립 및 취업연계를 위한 바리스타 육성사업'에 사용된다.

포천시에서 진행 중인 이 사업은 바리스타를 꿈꾸며 열심히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어줄 실습 공간과 설비를 확보했다. 향후 포천시민을 위한 공간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임히어로서포터즈는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시설 학생들의 자립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며 학생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했다.

지난해 4월 결성된 임히어로서포터즈는 영웅시대 전국 회원 900여 명으로 구성돼있다. 사랑의 열매 경기북부지역 나눔리더스 클럽 활동을 통해 경기도 포천 지역에 꾸준한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포천 의료진을 위한 기부로 시작한 임히어로즈서포터즈는 포천시 아동보호시설 '행복한 우리집' 보호 종료 아이들 자립 지원을 위해 1000만원을 기부한 것을 비롯해 주거 불안정 아동청소년 주거 안정 사업 지원, 코로나 19로 인한 학습 결혼 아동 학습 기기 지원 등 총 1억 2000여 만원을 기부했다. 지난해 10월에는 팬클럽으로서는 1호로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22일에는 경기도 수원시 영유아 보호 양육 기관 경동원에 기부금 300만원, 300만원 상당의 마스크 6000매, 간식으로 베스킨라빈스 케이크를 기부했다. 임히어로서포터즈는 지난해 말에도 임영웅의 '미스터트롯 진 1주년' 축하를 기념해 기부금 500만원, 500만원 상당 마스크 5400매, 660만원 상당 영유아 간식을 경동원에 기부하는 등 꾸준히 도움의 손길을 펼치고 있다.

임히어로서포터즈는 지속적이고 연속성 있는 기부 활동으로 팬클럽의 사회적 역할의 모범을 보여주고 있다.


임히어로서포터즈의 임영웅 생일 축하는 이에 그치지 않는다.

임영웅 생일 축하 옥외 광고를 6월 12일~18일 7일간 코엑스 미디어 타워, 전국 메가박스에서 진행한다.

생일 축하 광고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미디어 타워와 전국 메가박스 키오스크 103개 지점 및 로비 와이드M 38개 지점에서 이뤄진다.

임히어로서포터즈는 "전국적인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어 지역팬들을 배려해 모두 함께 축하할 수 있도록 광고의 범위를 폭넓게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코엑스 미디어 타워는 아이돌 팬덤이 기념과 축하 광고를 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임히어로서포터즈는 "전 연령층으로부터 골고루 사랑받고 있는 '트롯돌 임영웅'의 생일을 더욱 많은 이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광고 장소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