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마마무 휘인 'Redd' 하이라이트 메들리..컴백 카운트다운

  • 윤상근 기자
  • 2021-04-09


걸그룹 마마무 휘인의 데뷔 첫 솔로 미니앨범 'Redd'(레드)가 베일을 벗었다.

휘인은 9일 마마무 공식 V LIVE(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Redd'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선보이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 곡 'water color'(워터 컬러)를 비롯해 'TRASH'(트래시), '오후'(OHOO), 'Butterfly'(버터플라이), '봄이 너에게'(Spring time), 'NO THANKS'(노 땡스) 등 첫 미니앨범 수록곡들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이와 함께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컬러풀한 오브제와 함께한 미공개 컷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첫 번째 트랙인 타이틀 곡 'water color'는 휘인의 간질거리면서도 풍성한 보컬이 더해져 짙은 중독성이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경쾌한 붓 터치로 싱그러운 색의 물감이 올라간 그림이 연상되는 이 곡은, 듣는 이들에게 몇 번이고 덧칠해도 좋으니 나의 가치를 더욱 진하게 그려내자는 당찬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묘한 긴장감이 매력적이면서 pH-1이 피처링에 참여한 'TRASH'와 반려묘인 꼬모의 시선으로 나른하고 달콤한 한때를 흥얼거리는 '오후'(OHOO), 지소울(GSoul)이 피처링에 참여한 'Butterfly'가 수록됐다. 이 외에도 봄마다 곁에 활짝 피어있겠다는 휘인의 다짐과 진심을 팬들에게 선물하는 '봄이 너에게'(Spring time), 짝사랑을 이어가는 이들에게 이해와 공감을 전하는 'NO THANKS', 'water color' 영어 버전까지 총 7곡이 수록된다.

'Redd'는 '정돈하다', '치우다'의 뜻처럼 내 몸과 마음에 붙어있는 거짓된 취향과 스타일을 치워버리고 본인이 진정으로 원하는 자신을 나타내자라는 의미를 담았다. 'Redd'는 1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