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3일(한국 시간) 뷔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 가창까지 참여한 ‘Sweet Night’은 미국 아마존 ‘음원’ 부문, ‘인터네셔널 음원’ 부문에서 두 가지 버전이 각각 나란히 베스트 셀러 1위, 2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스페인, 스웨덴, 노르웨이, 헝가리, 덴마크 등 15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 미국 아이튠즈 3위, 영국 10위를 기록, 월드와이드와 유러피안 아이튠즈 11위에 오르며 화려하게 역주행에 골인했다.
또 뷔는 ‘글로벌 디지털 아티스트 랭킹‘ 79위(한국 시간 14일)로 멤버 중 유일하게 이름을 올리며 뜨겁게 축하를 받았다.

필리핀 팬베이스 ’TaehgersPH’는 ‘WoogaSquadPH’, ‘V Philippines’와 연합해 필리핀의 인기 쇼핑몰인 메가몰 패션홀 벽면에 뷔의 영상과 업적을 담은 대형 LED 광고를 송출해 눈길을 끌었다.
또 ‘BTS V Iloilo’와 함께 3월 15일부터 19일까지 마가야네스에 있는 전광판에 LED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TH_PHILIPPINES’는 3월 13일 당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광고를 게재하며 축하했다.
네팔 팬베이스 ‘KTH_Nepal’은 카트만두 풀촉 지역에 위치한 바뜨바띠니 수퍼마켓에 LED 광고를 송출했다.

‘matsuko’는 글로벌 뮤직 채널 ‘SBS MTV’에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15초간 총 50회 광고를 진행함으로써 축하를 전했다.
팬들에게 힐링을 안겨 주고 싶어서 만들었다고 밝힌 뷔의 자작곡 ‘Sweet Night’은 일년 동안 제목 그대로 팬들의 단밤을 책임졌고, 팬들은 이벤트를 통해 받은 행복을 나누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