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2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네이버포스트에서는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 무대 되돌아보기 시간!'이라는 제목으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정국은 첫 사진에서 대기실 의자에 앉아 청초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정국은 순백의 화이트 셔츠를 입고 남자라고 믿기 어려운 잘생기면서도 예쁜 '잘생쁨'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
반면 금발을 하고 레몬색의 재킷을 입은 정국은 캐주얼룩에도 빛나는 화려한 옆태를 자랑하면서 고급스러운 극강의 미소년 분위기를 뽐냈다.

무대 위 꽃가루 속 정국은 수려한 외모와 완벽한 전신 비율을 뽐내며 만개한 꽃보다 아름답고 환상적인 자태를 드러냈다.

손가락 브이를 하고 사랑스럽고 청량한 매력을 보이는 정국의 사진도 눈길을 끌었다.

정국은 다정하고 달달한 눈빛을 정면을 향해 발사하며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했다. 또 정국은 우아하고 클래식한 수트까지도 남다르게 찰떡 소화하며 패션의 아이콘 다운 면모도 보였다.

팬들은 "멋지면서 귀엽고 미소년적으로 이뻐!!!", "세계적 미소년인지" "언블리버블ㅜㅜ", "흑발, 금발 단짠단짠", "정국이 인형이야 최고" ,"정국 이즈 뭔들 다 이쁘다", "아 진짜 나의 완벽한 이상형ㅜㅜㅜ", "정국이 너무 잘생겨서 눈을 뗄 수 없어"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