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라디오닷컴(RADIO.COM)은 12일(한국시간) 제 63회 그래미 어워즈를 앞두고 방탄소년단과 인터뷰를 공개했다.
지민은 "그래미 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거나 어디로 든 갈 수 있다면 무엇을 하고 싶은가?"라는 사회자의 질문에 "저희는 항상 뭔가 이런 큰 일이 있을 때, 팬분들과 라이브 방송을 하는데 가장 먼저 그걸 하고 싶다. 왜냐하면 저희가 가장 먼저 감사해야 될 분들이 팬분들이기 때문이다"라는 답변으로 감동을 선사했다.

인터뷰 영상이 공개 후 지민의 가디건 정보를 묻는 글들이 속출했으며 판매 사이트는 주문이 폭주로 네이비 색상이 순식간에 품절됐다.
미처 같은 색상을 구매하지 못한 구매자들은 스카이 블루색까지 단숨에 품절시켰다.

앞서 지난 2일 공개된 휠라 코리아(FILA KOREA)의 2021년 New Beginning 컬렉션 중 지민이 입은 EXPLORE' 후드 집업은 인기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전사이즈를 품절시키고 13일 현재까지 품절상태이다.

지민은 고가의 명품부터 스포츠 용품과 스트릿 패션, 소품에 이르기까지 가격과 상관없이 실 구매로 이어지는 26개월 연속 브랜드 평판 1위의 톱 브랜드 제왕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