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의문의 사진 공개.."뷔느님을 믿습니다" 전 세계 '들썩'

  • 문완식 기자
  • 2021-03-11


방탄소년단(BTS) 뷔가 의문의 사진 한 장을 공개, 궁금증을 부른다.

지난 10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는 각 멤버별 셀카가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뷔는 공개된 사진에서 이마를 훤히 드러낸 잘생긴 얼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가지런히 정돈돼 시원하게 뻗은 눈썹과 큰 눈, 오뚝한 코까지 조각상으로 빚어 놓은 듯한 뷔의 셀카는 팬들을 열광시키기에 충분했다.

뷔의 셀카에 더해 해시태그 '#WhatDoYouBelieveIn'(당신은 무엇을 믿습니까)와 번개 이모티콘과 번개를 사이에 두고 양방향을 가리키는 손가락 이모티콘이 적혀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뷔의 셀카 공개 후 영국 유명 레이블 'RCA Records Label UK'는 I believe in V supremacy(뷔의 위대함을 믿습니다)라는 재치있는 댓글로 화답했다. 'MTV UK'도 I believe in BTS world domination(방탄소년단의 세계 정복을 믿는다)며 뷔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팬들도 '뷔의 세계 정복을 믿는다', '뷔의 보라해를 믿는다', '뷔가 내 삶의 이유라는 것을 믿는다' 등 호응했다.

뷔의 셀카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듯 트위터 월드와이드 및 다수의 국가에서는 뷔의 이름 'KIM TAEHYUNG', 'taehyung selca' 등 관련 키워드들이 트렌딩됐다.

일본 트위플 실시간 유명인 랭킹에서는 단숨에 2위에 오르며 멤버들 중 최고 순위를 기록했고 오랜 기간 지속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좋아요' 역시 가장 먼저 100만 건에 도달하며 뷔의 셀카에 대한 열기를 짐작하게 했다.

궁금증을 가득 남긴 뷔의 셀카 한 장에 팬들은 뷔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믿습니다. 너무 아름다워서 놀라워, 눈이 저렇게 큰데 반만 떠도 저정도라는 게 믿기질 않네, 각도를 타지 않는 절대미남 태형, 셀카의 얼짱 각도는 뷔에게 중요하지 않다, 각도에 구애 받지 않고 대충 찍어도 미남 인증 등의 반응을 보였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