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WayV, 타이틀 곡 'Kick Back' 강렬 에너지..10일 쇼케이스 [공식]

  • 김수진 기자
  • 2021-03-09


WayV(웨이션브이, LABEL V 소속·쿤, 윈윈, 텐, 루카스, 샤오쥔, 양양, 헨드리)가 신곡 ‘Kick Back (秘境)’(킥 백)으로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WayV의 세 번째 미니앨범 ‘Kick Back’은 10일 오후 8시(한국시간 기준)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동명의 타이틀 곡 ‘Kick Back (秘境)’을 비롯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타이틀 곡 ‘Kick Back (秘境)’은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여유 있는 플로우의 랩이 어우러진 프로그레시브 R&B 장르의 댄스곡.

가사에는 앞으로 펼쳐질 미래를 함께 그려보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어, WayV 특유의 밝고 강렬한 매력이 반영돼 있다.

또한 WayV는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10일 오후 7시(한국시간 기준)부터 유튜브 및 네이버 V LIVE의 WayV 채널 등을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전 세계 중계, 타이틀 곡 ‘Kick Back (秘境)’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또한 새 앨범 소개, 근황 토크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WayV의 세 번째 미니앨범 ‘Kick Back’은 10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