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4'에 출연했던 배우 박해린과 '환승연애4' 출연자 최윤녕이 한자리에 모인다. 21일 박해린 소속사에 따르면 오는 22일 박해린의 유튜브 채널 '뭐해린'에는 최윤녕이 출연한다.
박해린과 최윤녕은 2000년생 동갑내기이자 실제 절친한 친구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자연스러운 일상 대화와 장난기 가득한 티키타카를 나누며 '찐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텐츠는 '솔로지옥4' 출연 이력이 있는 박해린과 '환승연애4' 최윤녕이 함께 '솔로지옥5' 최종화를 리뷰하는 모습이 담긴다.
서로 다른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경험한 두 사람이 '솔로지옥5'을 시청하며 솔직한 시선과 현실적인 연애 토크를 펼친다.
제작진은 "촬영 내내 실제 친구다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며 "두 사람만의 솔직한 공감과 유쾌한 케미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박해린은 넷플릭스 '솔로지옥4'에 출연했다.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이다. 그는 넷플릭스 시리즈 '월간남친'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한일 합작 영화 '유령의 집'에서 주인공으로 촬영을 마쳤다.
최윤녕은 티빙 연애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4' 출연했다. 그는 남자 출연자 성백현과 서로 최종 선택을 했으나 '현커'(현실 커플)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