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물에 빠진 단종..박지훈 소속사, '왕사남' 500만 기념 비하인드컷 공개

  • 최혜진 기자
  • 2026-02-21
배우 박지훈 소속사가 영화 '왕과 사는 남자'(이하 '왕사남') 관객 수 500만 돌파를 기념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21일 소속사 YY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500만 관객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박지훈의 모습이 담긴 '왕사남' 비하인드컷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단종으로 분한 박지훈이 물에 빠져 있는 모습이 담겼다. 박지훈은 힘든 촬영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소속사는 "내가 걸음마를 시작했을 때부터 그대는 나와 함께 했다. 그대는 나의 벗이요. 누이요. 어머니였다. 그 고마웠던 시절을 뒤로하고 나는 길을 떠날 것이다. 먼 훗날 다시 태어나면 그때도 나의 벗이 되어주면 좋겠구나. 나도 기꺼이 그대의 벗이 될 것이다"라는 '왕사남' 대사를 함께 올리기도 했다.

한편 박스오피스에 따르면 '왕사남'은 개봉 18일째인 21일 누적 관객수 5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사극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동원한 '왕의 남자'(20일)의 500만 돌파 시점을 이틀 앞선 기록이며, 12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광해, 왕이 된 남자'(18일)와 동일한 흥행 속도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