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비보..'나혼산' 이주승→이장우도 울었다 [스타이슈]

  • 김나연 기자
  • 2026-02-21
배우 구성환이 반려견 꽃분이가 무지개다리를 건넜다고 밝힌 가운데, 그의 동료들도 슬픈 마음을 전했다.

구성환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글을 몇 번 썼다 지웠다 하는지 모르겠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인정하기 싫고, 믿어지지 않는다"고 운을 뗐다.

이어 반려견 꽃분이가 지난 14일 무지개다리를 건넜다며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서 이번 생에 주신 사랑 너무 감사했다고 꼭 말씀드리고 싶었다. 이렇게 떠날 줄 알았으면 맛있는 거 더 많이 먹이고, 산책도 더 많이 시킬 걸 아쉬움만 남는다"고 전했다.

그는 "너무 착하고 애교 많았던 꽃분아. 고마웠고 미안하고 너무 사랑해. 우리 언젠간 꼭 다시 만나자. 그곳에선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친구들과 재밌게 뛰어놀고 행복하게 놀고 있어"라고 애틋한 마음을 전하며 "저도 마음 잘 추스르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밝혔다.

이에 구성환과 절친한 배우 이주승은 "내 작은 친구 편하게 쉬어"라고 애도의 댓글을 남겼고,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인연을 맺은 배우 이장우와 코드쿤스트 또한 "사랑해 꽃분아"라고 전했다.

여기에 그룹 카라 출신 박규리는 물론 이규호도 꽃분이의 비보에 안타까운 마음을 밝혔다. 이규호는 "성환이 형 그래도 형의 사랑 덕분에 꽃분이도 많이 행복했을 것"이라며 "꽃분이는 좋은 곳에서 더욱 행복하게 지낼 거다"라고 위로했다.

한편 구성환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반려견 꽃분이와 일상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유튜브 채널 '꽃분이(with구성환)'도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한 바 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