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신봉선, 한 번 찼던 ♥양상국과 아찔한 노브라 데이트.."첫 만남에 너무 적극적"[스타이슈]

  • 김정주 기자
  • 2026-02-20
코미디언 신봉선이 동료 양상국과 건강검진 데이트에 나섰다.

20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ㄴ신봉선ㄱ'에는 '신봉선♥양상국 노브라로 화끈한 데이트?!'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신봉선은 건강검진을 앞두고 "오늘 만나 뵙고 싶은 남자분이 계셔서 데이트를 신청했다. 2026년 첫 데이트의 상대를 만나러 왔다"라고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카메라 앵글을 돌리더니 "그분이 저기 계신다. 저 큰 키, 저 기럭지, VIP 라운지와 어울리는 남자"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신봉선이 가리킨 데이트 상대는 양상국이었다. 양상국이 "무슨 첫 데이트를 병원에서 하냐"라고 불평하자 신봉선은 "저는 심지어 노브라에 노팬티다"라고 밝혀 현장을 초토화했다.

이에 양상국은 "첫 데이트에 너무 적극적이시다. 연락이 와서 테니스 데이트 같은 걸 생각했는데 너무 새롭다"라고 웃음을 터뜨렸다.

그러자 신봉선은 "혹시라도 여기서 맘에 들면 요즘에는 결혼하기 전에 서로의 건강검진을 다 떼서 오픈하면서 가는 거다"라고 받아쳤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달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해 핑크빛 기류를 형성한 바 있다. 당시 양상국은 신인 시절 신봉선을 짝사랑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정주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