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BTS) 진이 장기간 이어진 압도적 투표 화력으로 39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다시 한번 빛냈다.

진은 아이돌 투표 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 2월 2주차(2026년 2월 9일~2월 15일) 위클리 차트 남자 아이돌 부문에서 5만 2388포인트를 획득하며 1위에 올랐다. 이로써 해당 부문 39주 연속 정상을 지켰다. 더불어 이번 위클리 투표에서 최다 득표를 기록, 전체 부문 통합 1위까지 차지하며 막강한 팬덤 파워를 입증했다.

아이돌픽은 2주간 위클리 투표에서 'pick'을 가장 많이 받은 상위 5명(또는 팀)을 선정해 초대형 전광판 서포트를 진행한다. 진은 지난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진행된 173회차 전광판 서포트 대상에 이름을 올렸으며, 10만 5513포인트를 얻어 최다 득표의 주인공이 됐다.
해당 서포트는 서울 중구 롯데 에비뉴엘 명동점 맞은편 초대형 전광판에서 오는 2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진은 안정적인 보컬과 탁월한 무대 장악력을 바탕으로 비주얼과 실력을 모두 갖춘 '완성형 아이돌'로 평가받고 있다. 음원과 무대, 기록으로 이어지는 꾸준한 성과 속에 그의 존재감은 더욱 또렷해지고 있다. 특히 방탄소년단 컴백을 앞둔 가운데, 솔로 활동을 통해 입증한 역량이 향후 그룹 활동에서 어떤 시너지로 발휘될지 기대가 모인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