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4' 윤태화가 이혼을 고백했다.19일 방송된 TV조선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트롯4'에서는 본선 4차전 '레전드 미션' 2라운드 개인전이 공개됐다.
이날 윤태화는 이혼 사실을 털어놨다. 2라운드에 앞서 최진희 레전드가 윤태화에게 '참회'를 선곡한 이유를 묻자 윤태화는 "'미스트롯2'를 마친 뒤 결혼을 했으나, 1년여의 결혼 생활 끝에 다시 돌아오게 됐다"고 고백했다.
윤태화는 "결혼 후에도 어머니를 돌봐야 하는 상황은 변함이 없었고, 바쁜 일정 탓에 아내로서의 역할을 다하지 못하는 제 모습이 너무 힘들어 결국 각자의 삶을 살아가기로 합의했다"며 이혼 이유를 설명했다.
'참회'가 마음에 와 닿아 선택하게 됐다는 윤태화는 무대에 올라 이별의 아픔과 지난날에 대한 회한을 노래 한 소절, 한 글자에 꾹꾹 눌러 담았다. 사무치는 감정을 절제하면서도 진정성 있게 풀어낸 윤태화의 목소리에 현장 관객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숨을 죽이게 했다.
윤태화의 무대에 원곡자 최진희는 "이 노래가 사실 엄청 어려운 노래다. 표현력도 정말 많이 필요하고, 호흡 조절도 어렵고, 박자도 굉장히 까다롭다. 그래서 이 노래를 잘 표현하기가 어려운데 윤태화씨는 굉장히 색깔이 있는 매력이 있는 소리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노래를 완벽하게 잘 소화하는 것을 보고 '역시 윤태화다' 생각했다"고 칭찬했다.
윤태화의 '참회'는 마스터점수 1412점을 이끌었고, 2라운드 국민 대표단 점수 191점을 획득하며 5위에 올라 준결승전 톱5에 직행하게 됐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