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연애 예능 '솔로지옥5'로 얼굴을 알린 최미나수가 연예 활동을 본격화할 전망이다. 초록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최미나수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게시물에는 프로페셔널한 태도로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최미나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초록뱀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이상이, 유인나, 한지현, 최규리, 가수 이선희 등이 소속돼 있다. 최미나수 역시 같은 소속사 소속이지만, 그동안 '솔로지옥5' 출연 계약상 소속사를 밝히지 못했다. 지난 10일 최종회 공개로 프로그램이 마무리되면서, 향후 그의 본격적인 활동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지난달 20일 베일을 벗은 '솔로지옥5'는 글로벌 톱10 비영어 쇼 부문 2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특히 최미나수는 출연자 중 가장 높은 화제성을 기록한 최대 수혜자로 꼽혔다. 그는 여러 남성 출연자들과 묘한 기류를 형성하는가 하면, 여성 출연자 김민지와 갈등 구도로 긴장감을 형성하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연애 프로그램에서 빠질 수 없는 이른바 '빌런' 캐릭터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최미나수는 2021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으로 이듬해 한국인 최초로 세계 4대 미인대회 중 하나로 꼽히는 '미스 어스'에서 1위를 차지했다. 'DNA러버', '서초동' 등 여러 드라마에 단역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솔로지옥5'로 깊은 인상을 남긴 최미나수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