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찬원, 오늘(17일) '복 터지는 트롯대잔치 2026' 단독 MC..기대 UP

  • 문완식 기자
  • 2026-02-17
가수 이찬원이 트롯대잔치 단독 MC로 나서 시청자들을 만난다.

이찬원은 17일 오후 7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하는 '복 터지는 트롯대잔치 2026'에서 단독 MC로 나선다.

이번 설 특집은 설 연휴,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웃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트로트 한 상이 차려진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정상 트로트 가수들이 설 명절을 맞아 '복'을 전달하기 위해 한 자리에 뭉친다.

뜨거운 함성이 '복'을 부르는 열쇠가 되고 열정적인 무대가 희망의 메시지로 변하는 신개념 쌍방향 소통형 트롯 쇼로 기획된만큼 초특급 라인업이 구성됐다.

이찬원의 탁월한 진행을 바탕으로 김연자, 박현빈, 신유, 송가인, 김용빈, 박서진, 안성훈, 나태주, 김희재, 박지현, 박혜신, 김희진, 황민우&황민호, 김소연, 남창동, 션븨(SunB), 독트크루(DOKTEUK CREW)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가수들이 한데 모여 민족 최고의 명절 설을 맞아 신명 나고 흥넘치는 노래와 컬래버레이션, 다채로운 퍼포먼스 등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복' 터지는 선물 보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찬원은 설 명절 온가족이 함께 모이는 시간에 재치있고 위트 넘치는 진행으로 시청자들과 호흡하며 명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전망,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찬원은 2월 21일부터 22일 진주 공연을 시작으로 3월 7일부터 8일 광주, 3월 28일부터 29일 대전에서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